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올해는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등 최장 11일 연휴가 가능해진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 여행객들은 공항패션이 트렌드가 되면서 패션을 완성시키는 프리미엄 캐리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는 미 대통령 조지 워커 부시(George W. Bush), 린든 존슨(Lyndon Johnson) 등 미국 최상류층에 사랑을 받아온 명품 여행가방 하트만(HARTMANN) 브랜드 상품을 추천한다.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의 인텐시티 SPL FL(Intensity SPL FL) 과 7R 마스터 컬렉션은 남들과는 다른 럭셔리한 캐리어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인텐시티 SPL FL 컬렉션은 대표 상품인 인텐시티 SPL(Intensity SPL)의 페이스리스트 버전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작은 디테일들을 업그레이드시켜 제품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였다. 기존 알루미늄 컬러 외에 골드 컬러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가볍지만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 케이스에 최고급 미국 벨팅 레더(Belting Leather) 디테일이 더해졌다. 현대적이고 시크한 하트만 고유의 브랜드 DNA를 잘 구현해내고 있다. 색상은 골드, 알루미늄 2가지로 출시됐다.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하트만 ‘7R 마스터(7R Master)’는 7R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기존 7R의 유니크한 쉘(Shell)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소재는 최고급 알루미늄을 선택했다.
소재뿐 아니라 제작과정도 최고급이다. 7R 마스터는 제품 한 개를 만드는데 2총 250단계 이상 공정을 거친다. 200개 이상 부품과 40개 이상 특수 도구 및 몰딩이 사용된다. 대부분 공정이 전문 장인의 정교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명품다운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색상은 쿼츠, 로즈골드 2가지로 출시됐다.
올해 7R 마스터 컬렉션은 미국 IDEA디자인 어워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을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Red Dot Award: Product Design 2017)을 수상하며 디자인 혁신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