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신상 캐리어를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하고 사막화 방지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50%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기존 사용하던 여행용 캐리어를 가져오면 신제품 D200 캐리어를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면세점을 제외한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쌤소나이트는 보상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우리나라 황사의 주요 발원지 중 하나인 중국 내몽고 지역의 사막화 방지 조림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인 D200 캐리어는 기존 하드케이스 캐리어에서는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쉘(Shell)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더블 휠과 더블 스틱을 장착해 끌고 다니기에 편하다. TSA 잠금장치를 적용했다. 또한 추가 수납 공간을 확장해 물건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에는 젖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매트 블랙(MATT BLACK)과 매트 실버(MATT SILVER) 두 가지 색상을 출시됐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24인치와 20인치 사이즈 제품을 50% 할인된 24만원 및 1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올해도 여름휴가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쌤소나이트 캐리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뜻 깊은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