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휴가지에서의 스타일과 쾌적함을 위한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최근 한국교통연구원은 설문을 통해 올해 휴가기간은 오는 11일까지 절정을 이룰 것이라는 결과를 발표하며 당분간 더위가 계속 될 것임을 알렸다. 노스페이스는 이러한 휴가철을 위한 쾌적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할 잇 아이템을 공개했다.
‘남성 홀리데이 반팔셔츠와 네온컬러 포인트의 활동성의 키즈, 로맨틱한 비치룩의 완성작으로 원피룩을 제안했다. 남성홀리데이 반팔셔츠는 하와이안 스타일 셔츠로, 강렬함과 동시에 산뜻한 느낌을 준다.
넉넉한 핏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함께 매치한 ‘럭스 샌들 2’은 바캉스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고 트렌디하다.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XTRA FORM+)를 적용한 중창(미드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 와 ‘키즈 유브이 선 캡’은 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편안한 옷차림이다. 노스페이스의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는 땀 흡수 및 배출이 용이하고 쾌적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됐다. 여기에 밝은 네온 컬러 상의로 포인트를 주어 상쾌한 느낌까지 더했다. ‘키즈 유브이 선캡’으로 귀여운 에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여성 홀리데이 반팔 롱 셔츠’ 와 ‘아펙스 슬라이드’ 착장 컷은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이 특징으로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로브로 활용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으로도 좋다. 남성 제품인 ‘홀리데이 반팔셔츠’와 동일한 패턴을 활용해 부부들이 ‘시밀러룩’으로 만점이다. 슈즈로 노스페이스의 초경량 슬라이드인 ‘아펙스 슬라이드’는 스포티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