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은 브랜드 모델 공유를 내세워 21F/W 시즌 대표 상품 경량 패딩과 다운 판매에 집중한다. 21F/W 시즌 컬렉션은 우수한 소재의 기능성 아이템을 기반으로 했다. 캠핑이나 겨울 레저 활동 시 입기 편안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새벽과 낮 일교차가 큰 골프장에서 가볍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픽토르 경량패딩’부터 도심과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케이드 플리스 리버서블 다운’, ‘레스터G 구스다운’, ‘마운틴쿡’까지 볼 수 있다.
이외에 풍성한 부클의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크 플리스’, 원마일웨어의 대표 아이템인 ‘조거 트레이닝 세트’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디스커버리는 공유와 함께 한 2021 FW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3일 공개한 골프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릴리즈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 이즈 저스트 어썸(LIFE IS JUST AWESOME)’이라는 콘셉트로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공개된다.
광활한 가을 필드와 프리미엄한 리조트, 환상적인 은하수 아래의 캠핑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을 겨울 라이프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공유는 필드, 캠핑장, 리조트 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편안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