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유럽 등 직접구매…고객니즈 실현
온라인 쇼핑몰 realpicky.com(대표 함채연)이 지난 7월 온라인쇼핑몰 오픈에 이어 명동밀리오레, 일산 마두동에 오프라인을 개설, 공격적영업에 돌입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실현시켜 나간다는 ‘리얼피키닷컴(www.realpicky.com)은 최고의 품질로 고객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자기개성이 강한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미국, 유럽, 일본등지에서 직수입한 고품격 제품을 선보이면서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고객이 선택한 제품이 맘에 들지 않을 경우 100%교환, 환불제를 도입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희소성의 가치는 물론 가격경쟁력도 확보하고있는 것도 특징.
‘나이키’, ‘폴로’, ‘DKNY’등 병행수입이 가능한 브랜드들과 함께 자국내에서의 한정수량, 판매로 희소성이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브랜드별 매니아, 일반 대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미국의 NBA 여행을 시켜주는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회원수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
명품을 선호하는 젊은층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리얼피키 닷컴’은 인지도 있는 최고의 오리지널 제품을 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올해 안으로 강남3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윤혜숙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