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 국제 섬유·경공업 제품전시 참가모집
▲직물수출업계의 러시아 시장 진출 참여가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내년 춘계전시회 일정이 소개돼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직물수출입조합(이사장 박상태)은 오는 5일까지 러시아 국제 섬유 및 경공업 제품 전시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조합측은 오는 3월 23일부터 26일 까지 4일간의 전시회 일정을 소개, 570SM의 한국관 형성 공동참가를 통한 국내 섬유류의 우성 홍보 및 신규 수입상 발굴에 기여할 방침이다.
▨
‘에스티듀퐁셔츠’ S/S 컨벤션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에스티듀퐁셔츠’ 2004 S/S 컨벤션이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본사 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벤션은 ‘휴먼 클래식’이라는 메인 테마아래 ‘아카데믹 엘레강스’ 소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
키플링 사무실 이전
▲‘키플링’이 컴텍코리아 사무실로 5일부터 흡수된다.
변경된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52-13 한국지방행정연구원빌딩 4층’이며 전화번호는 기존과 동일하다.
▨
KOTRA, 2003년 남북경협 설명회
▲오는 11일 코트라 국제회의장에서 ‘2003 남북경협 설명회’가 개최된다.
코트라는 남북경협을 주관하는 통일부, 개성공단사업의 공동시행자인 토지공사 그리고 경협관련 국내 최고수준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공단을 비롯한 남북경협사업 현황과 추진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
세정, ‘소비자의 날’ 기념 캠페인, 신뢰도 제고
▲세정(회장 박순호)이 소비자의 날을 맞아, 고객 존중의 서비스 정신을 어필하고 있다.
소비자 주간(12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동안 전국의 ‘인디안’과 ‘오투브레이크’ 매장 판매 사원들 가슴에 ‘소비자의 날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의 리본을 패용하는 캠페인을 벌인 것.
세정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무한 경쟁시대에 진정한 고객 서비스 정신을 자각하고 고객의 권익보호에 앞장섬으로써 고객에 대한 신뢰있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취지다.
▨
호주, 울 특수 방화 커튼 개발
▲오스트레일리안 울 이노베이션(AWI)사와 시즈 파이어 테크놀러지(CFT)사가 울 부직포를 소재로 한 부쉬 파이어 방호 커튼 ‘파브리 세이프 플러스HC’를 개발, 판매를 시작했다.
‘파브리 세이프 플러스HC’는 맥커리 텍스타일스사가 지난 7월에 올버리에서 생산을 개시한 니들 펀치 울을 사용, 화기가 주택 주변으로 접근할 때 유리창이나 문 외부에 덮어씌우는 방염가공 제품이다.
가격은 1 평방미터에 37 호주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
월튼, 크리스마스를 위한 3가지 선물 준비
▲월튼(대표 김효정)의 ‘월튼’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라는 슬로건 아래 3가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패딩, 다운, 코듀로이 제품을 30% 할인해 주는 ‘Happy take-out’, 5만원 이상 구매시 보온 머그컵을 증정하는 ‘Shake take-out’, 7만원 이상 구매시 RedCAN을 증정하는 ‘Redcan take-out’이 바로 그것.
특히 RedCAN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특별히 제작한 package-GIFT로서 ‘월튼’에서의 쇼핑을 보다 즐겁게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프레야타운, 스키&보드샵 활기
▲프레야 타운(대표 배관성)이 겨울시즌에 돌입, 스키&보드샵 매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프레야 타운6층 웨이브마니아에서는 DCHOE, 스페셜, 일렉트릭, 오클리 등의 제품을 5∼50% 정도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드복 및 보드 부츠, 고글, 장갑, 모자 등으로 구성돼 겨울 보드 및 스키 매니아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엘레쎄, 겨울 신상품 세일
▲한국팬트랜드(대표 신동배)의 ‘엘레쎄’가 겨울 신상품 20% 세일에 들어간다.
의류, 가방 품목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신발은 1월 18일까지 세일 행사를 실시, 일부품목은 제외된다.
▨
패션 이미지 전시회
▲오는 5일 금요일부터 11일목요일까지 LG패션 갤러리에서는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의상디자인 전공 주최로 ‘패션 이미지’ 전시회를 가진다. 패션 이미지를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부조와 입체물, Art Fabric으로 표현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
아가방 이코노샵 오픈
▲아가방은 역삼동 ‘맘스맘’ 매장내 ‘아가방’ ‘엘르뿌뽕’ ‘디어베이비’ 등 아가방 전 6개 브랜드 이코노샵을 오픈했다.
지난달 중순 최초 직영 상설할인매장으로 오픈한 이코노샵은 다양한 이월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
잭필드, 히트상품 사은전
▲의류 전문 홈쇼핑 코리아홈쇼핑(대표 박 인 규)은 올 한해 홈쇼핑 히트상품인 ‘잭필드’, ‘마르조’ 등의 겨울 신상품을 2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연말 고객?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