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컬처라인 히트
내년 테마는 스페인 ‘성공 확신’
올 여름 ‘휠라골프’가 새롭게 선보인 컬처 투어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휠라골프’는 03년 이태리, 04년 프랑스, 05년 스페인 등 유러피안 감각을 접목시킨 컬쳐 투어 라인을 전개, 고객들로 하여금 신선함을 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실제 여름 상품 판매 결과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일의 컬쳐 투어 제품에 상당한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현재 티셔츠, 팬츠 제품이 2차 리오더 까지 진행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올리고 있다.
이번 여름은 프랑스 파리를 표현하기 위해 컬러에 각별히 신경 썼다.
디자인은 에펠탑을 모티브로 큐트함을 연출했으며, 스트라이프가 강세를 보이면서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를 응용한 디자인의 제품을 확대시켰다.
레드, 화이트,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파리의 감각을 표현했으며, 뉴헤리티지 라인에는 블루를 접목시켜 한층 스포티한 감각을 부각시켰다.
또 일반적인 스포티즘에 펑션과 기능성을 강화시킨 트렌디 제품도 여성 고객들에게 선호되는 아이템.
‘휠라골프’는 전년대비 성장률을 보이면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가운데 내년에는 스페인을 테마로 컬쳐 투어 라인의 제품을 확대, 올해의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상반기에 선보인 슈즈라인을 보강해 전문 골프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QR생산을 확대해 기획 생산보다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기동력 있는 제품 출시로 차별화를 시도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