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인도국제홈텍스타일전시회(하임텍스틸 인디아)가 오는 10월10일부터 13일까지 인도 뭄바이 붐베이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5회째 열리는 하임텍스틸인디아는 전세계 바이어들의 비즈니스 스케줄 편의를 위해 전시회 개최 장소와 일정이 재조정된 것.
이 행사는 홈텍스타일과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싱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시회로 자리 잡은 것으로 평가된다.
지난 해 인도의 선두 수출업체 중 200여 업체가 전시를 하고 91개국에서 8천 여명의 바이어가 찾아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에는 그 규모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
하임텍스틸인디아는 다양하고 창조적인 제품들이 출품되어 바이어들은 전시장에서 곧바로 오더를 할 수 있다.
전시품목으로는 바닥용품, 벽지, 창문 데코레이션용품, 가구장식 패브릭, 침대 및 욕실용품, 테이블 및 주방용 패브릭 등.
이외에도 생활용품 전시회인 Lifestyles 가 동시 개최되어 모던 리빙을 위한 향연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Lifestyles의 전시품목은 주방용품, 테이블웨어, 가구 및 가든 용품, 램프 및 조명 등.
2005년 1월 무역장벽 철폐와 쿼타제 폐지로 인해 인도의 수출은 전 세계 홈패션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우위성과 우수한 양질의 제품을 자랑하는 인도는 소싱을 위한 이상적 거점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임텍스틸인디아의 트렌드쇼는 유럽 유명 디자이너인 구나 프랭크(Gunnar Frank)씨가 구성하며 그 밖에 매일 다양한 세미나가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 하임텍스틸인디아는 개최지를 뭄바이로 바꾸었다.
뭄바이는 세계 섬유무역의 중심지로서 항구에 위치, 내수와 수출을 위한 요충지로서 특급호텔과 운송시스템이 잘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야간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이 자유로울 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 안전한 도시라는 것.
봄베이 전시센터는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며 최상급 호텔들이 인접해 있다.
하임텍스틸인디아, 10월10일 인도서…합리적 가격 즉석오더 가능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