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즈통상(대표 권승하)의 ‘블랙앤화이트’가 웰빙을 테마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 추동 ‘블랙앤화이트’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 관련 기능성 아이템을 출시, 고객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웰빙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신소재를 활용한 기능성으로 웰빙 아이템을 제안하고있는 ‘블랙앤화이트’가 선보이는 기능은 쾌적 드라이 기능 및 UV케어 기능.
쾌적 드라이 기능은 특수 가공의 모세관 현상에 의해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방출시키며, 빠른 시간 내에 드라이 기능이 이루어져 항상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UV 케어 기능은 스트레치 카노코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상태는 물론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시켜 주는 기능으로 필드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남, 여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블랙앤화이트’는 의류와 함께 신발에도 환경 친화적인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 Uniecolo를 사용하고, 바이오 가드와 CG-X를 활용하는 등 기능성에 각별히 신경 썼다.
황색 포도산구균, 페렴균, 녹농균, 대장균 등에 우수한 제균 효과를 가지고 있는 바이오 가드는 제균 성능이 우수하며, CG-X는 불쾌한 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땀, 암모니아에 대해 소취 효과를 발휘하는 신소재로 빠른 흡수력과 건조성으로 골프화에 제격인 신소재.
특히, CG-X는 내추럴 세라믹스를 사용, 진동 등에 의해 지속적으로 마이너스 이온을 발생시켜 몸 전체의 피로감과 후유증을 현저하게 줄여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올 가을 웰빙 코드로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블랙앤화이트’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환경 친화 아이템으로 차별화를 꾀하는 한편,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마스터즈통상, 기능성 소재 ‘쾌적함’어필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