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세상, 국내기반 구축 총력
우리세상(대표 이준희)이 '프리미 쿨 실버'를 출시했다.
'프리미 쿨 실버'는 트렁크와 삼각 팬티의 장점을 차용한 인체공학적 패턴의 디자인으로 기존의 '프리미'와 저가 라인인 '네오미'에 이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다.
순은사 'X-static'을 사용해 기존 은나노 기술로 접목한 소재보다 반영구적인 기능 유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항균 항취는 물론 체온조절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기능이 있어서 웰빙 건강 내의로도 손 색이 없다.
퓨전 언더웨어를 표방하는 우리세상은 WPGA(세계프로골프협회)의 공인인증을 받는 등 레포츠 전문 언더웨어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현재 골프장 내 프로샵을 위주로 자체 홈페이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각종 골프대회의 협찬으로 인지도를 구축해 나가는 한편, 국제 박람회와 전시회의 참가를 통해 해외로도 우리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총력하고 있다.
이준희 사장은 "골퍼전용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보다 광범위한 타겟을 대상으로 국내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할인점 유통에 적극 뛰어들 예정이다."며 "단순히 상품을 파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프리미'를 세계적인 아이템으로 키워나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우리세상은 트렁크와 삼각 팬티의 장점을 차용한 인체공학적인 패턴의 '프리미'와 저가라인인 '네오미'에 이어 핫섬머 시즌을 겨냥,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 쿨 실버'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