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배상문 프로 후원
감각적 브랜드 이미지 조성
한국데상트(대표 야마가미토시오)가 프로 골퍼 배상문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3일 레이크사이드 골프장에서 1억 2천만원의 후원금과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를 제공받는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한 배상문 선수는 신인상 후보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예 골퍼.
‘르꼬끄골프’는 이가나 선수에 이어 배상문 선수의 후원 계약을 통해 신세대 선수들과 함께 신선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배상문 선수는 ‘르꼬끄골프’와 인연을 맺은 소감에 대해 “타이거 우즈하면 나이키라는 이미지를 떠올리듯 저만의 이미지가 ‘르꼬끄골프’를 통해 잘 표현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라고 말했다.
‘르꼬끄골프’는 내년 봄 런칭을 앞두고 프로 선수들과의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면서 적극적인 브랜드 노출에 나서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블랙맥스 골프공 출시
첨단소재·임팩트시 가속도 더해
테일러메이드코리아(대표 심한보)가 프리미엄 골프공 블랙맥스를 출시한다.
블랙맥스는 첨단 소재와 과학적인 제조 과정, 철저한 검증을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맥스 볼의 네오디 리액터 코어는 가공이 어려워 코어소재로 보류되어온 폴리부타디엔 대형 고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티브 아이오노머 맨틀구조는 드라이버로 가해지는 수평 타격 시 높은 타출각도와 낮은 회전율이 동시에 작용해 비거리가 극대화되며, 숏 아이언 샷일 경우 블랙맥스의 맨틀과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가 클럽 페이스에 압축돼 그린에서 적절한 회전 조절로 한번 튄 다음 정지하게끔 기능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맥스는 골프공 라인업 중 최고의 성능을 지닌 제품으로 이번 아이템을 통해 골프공 마켓 정상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