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6번째를 맞는 경방(대표 이 중홍) 신제품전시회 ‘KBiTS(키비츠) 2006’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영등포본사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전시회는 소비층의 다양한 니즈충족을 위해 ‘PLUS +’가 전체테마다. 단순화와 다양화된 차별화를 포괄적 개념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제품과 이해를 도모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단순화를 지향하고 흡습속건, 항균방취, 보온 및 냉감 소재 등의 기능성을 확산시키기 위한 천연소재와 합성섬유소재와의 조화를 표현했다.
전시 제품군은 보편화된 Well-Being 개념을 토대로 건강한 생활과 이를 위한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효과적인 기능성을 갖도록 하는 데 노력했다.
Functional Effectiveness for the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LOHAS)
▶ Up-To-The-Better
보편화되어있는 제품을 Up-Graded시키고, 계절적으로 일상생활의 리듬을 유지 하기 위해 기능성, 활동성 및 착용감을 향상시킨 특화된 소재군.
- Fittness & Activeness
- The Warmer
- The Cooler
▶ Naturalism
재생 및 합성섬유가 천연섬유와 조화를 이루며, 천연섬유가 갖고 있는 최상의 장점을 살리고 더욱 진보된 감성을 발현시킨 소재군.
▶Fantastic Cellulose
재생섬유(Cellulose Fiber)의 Melange Yarn 群으로서 광택과 Color에 있어서 우월성을 표현하고 있다. Leading of Fashionable Textile World.
마이크로실콧 : 고급원면을 사용한 순면사로 기존의 실켓원단의 단점인 거친터치 인위적인 광택, 세탁후의 품질저하를 보완하기위한 고급 패션소재.
린콧 : 린넨터치를 갖는 순면실켓 가공사로 세탁후 변함없는 내구성을 갖는다.
Ca.DY : 면섬유를 양이온 처리해 편직 후 원단 후염으로 다양한 효과를 표현할수 있도록 한 소재.
에이스필 : 실켓사의 최고봉으로 최고급 원면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품질을 보증.
내추럴파이버믹스드 : 면방적의 기본소재에 울 실크 캐시미어 라미 등을 저온율로 혼방해 또 다른 촉감을 부여한 감성적인 소재.
피에스와이 : 신개념 방적기술로 생산되는 슬러브 방적사로 슬러브의 크기및 길이를 다양하게 할수 있으며 베이스소재와는 다른 것으로 슬러브를 만들 수 있다.
모달 텐셀 :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셀룰로우즈계 재생섬유로서 발색성및 소프트 감이 탁월한 소재.
바이로프트 : 편평 레이온으로서 타 섬유와의 혼방에 의해 보온/ 흡습성이 탁월하다.
뱀부 : 대나무의 특성을 살린 냉감효과에 발군의 효과를 갖도록한 천연재생 셀룰로스계 소재.
미야비 : 0.6d 급마이크로 소재로 소프트 하며 볼륨감을 유지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실빅스 : 나노실버를 함유한 폴리에스터로서 항균 방취성을 발휘해 일상생활에서 쾌적함을 제공한다.
에이티비-백 : 이형 단면 폴리에스터 S/F를 이용한 흡습속건성소재로 스포츠 캐주얼 용도로 전개가 용이하다.
에스폴 : 타소재와의 혼방에 소프트 감을 더해 주며 섬유내부에 중공을 갖고 있어 레이온계와의 혼방시 경량감을 줄수 있다.
메란사 : 모달등 셀룰로오스계 섬유는 더욱 미려한 색상과 소프트 감을 가진다.
탑쿨 : 천연소재와 합섬의 절묘한 결합으로 흡습력을 향상시킨 최상의 쾌적소재.
나노미 : 나노실버의 후가공 염색사로서 안정성을 보장하는 항균방취 가공사.
한편 경방은 전시당일인 13일부터 15일까지는 거래선 및 바이어위주로 초대하며, 16일에는 일반 관람자에게 무두 개방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에게는 흡한 속건 및 항균력이 뛰어난 나노급 소재인 Silvix소재의 T-Shirts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