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레나운(대표 서민석)의 '아쿠아스큐텀골프'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기능성 아이템을 보강한다.
춘하시즌 Do Golf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는 '아쿠아스큐텀골프'는 기능성을 강조한 여름상품을 출시, 비수기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웰빙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기능성 소재 접목은 기본이고 실제 스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겨드랑이, 옆선 등에 여름철 대표 소재인 매쉬를 접목시켜 통풍이 잘되도록 했으며, 폴리소재 사용으로 흡한 속건 기능과 우수한 스트레치성으로 골퍼들의 스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 여름상품의 특징.
여기에 핑크, 애플 그린 등의 화려한 컬러 사용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기능과 함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시즌 필드를 찾는 골퍼들은 패션보다도 기능에 더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골퍼들이 날씨나 옷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기능성 아이템을 확대,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대대적인 리뉴얼에 착수했던 '아쿠아스큐텀골프'는 리뉴얼이 성공적인 평가를 얻으며 전년 동월대비 매출 신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기존 매니아층과 함께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