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시, 방이동으로 사무실 이전
▲비엠글로벌(대표 유병만·사진)의 ‘울시’가 방이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한다. 오는 13일 석촌동에서 방이동으로 본사를 이전하는 ‘울시’는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사업부서별 시스템을 마련하게 됐다.
이전 주소는 송파구 방이동 149-4 순창빌딩이며 전화번호는 종전과 동일하다.
머스트비 ‘CGV와 광고 캠페인’
▲동의실업(대표 이철우·사진)의 ‘머스트비’가 CGV를 통해 극장 광고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전국 11개 극장 42개관에서 실시된다. 이번 광고는 F/W 유럽의 배경을 합성하여 제작되었으며 ‘머스트비’의 매장을 중심으로 상영된다.
성설 안영묵 화백 개인전
▲(주)로라 한계석 대표의 부군인 안영목 화백의 개인전이 오는 10월 24일부터 29일까지 서울 프레스센터에 위치한 서울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안영묵 화백은 현대작가 초대전의 초대작가로 10년간 활동 이후, 프랑스 국립 파리 전국 사롱전 출품, 루블 미술관 초대전 단장, 한국전업미술가 협회 자문직, 프랑스 미술 문화 대상전 심사위원등을 두루 거친 순수 미술작가다.
뉴발란스, ‘클래식578’ 출시
▲뉴발란스(대표 조용노)에서 기능성이 강화된 ‘클래식화578’을 출시한다. 뉴발란스 클래식 578은 스웨이드와 퀼트 느낌의 매쉬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으며 쿠션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충격흡수소재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전국 매장에서 578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78미니어쳐를 선물로 증정한다.
액세서라이즈, F/W 광고 캠페인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의 글로벌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에서 모델 클라우디아 쉬퍼와 함께 06‘F/W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에는 전반적으로도 샤이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보였으며 화려한 메탈 장식ㆍ종 체인 목걸이ㆍ골드실버 팬던트 등 독특한 제품이 등장했다. 또 체인백과 세틴 클러치, 반짝이는 벨트로 패션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엘레쎄, 동호인 테니스 대회 개최
▲한국팬트랜드(대표 신동배)의 엘레쎄가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테니스가 브랜드 컨셉의 한 축인 엘레쎄는 이번 대회 규모를 전년대비 왕중왕전 1개부 설치 및 참가자수를 3백명 이상 확대함으로써 공신력 및 인지도 확보에 나섰다.
단식과 복식 7개 그룹으로 나뉘어 전국에서 참가 신청한 지원자중 약 2천여명의 동호인이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