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의류BG
두산의류BG(대표 정세혁)의 ‘ESPRIT(에스프리)’가 영 캐주얼 라인 ‘edc by esprit(이디씨 바이 에스프리)’와 MTV 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s)’를 공식 후원한다.
이를위해 내달 11월 15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HK Viewing Party’에 한국의 ESPRIT고객들을 초청키로 했다.
이 파티는 음악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테마로 특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유니크한 컨셉의 패션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힙합계의 전설 ‘Wu-Tang Clan(우탱클랜)’의 멤버 ‘GZA’와 로컬 아티스트 ‘24 Herbs’와 ‘Conroy Chan(콘로이 찬)‘의 무대가 준비된다.
홍콩을 상징하는 IFC 빌딩의 Red(레드)바에서 진행될 파티에는 취재진과 셀러브리티, 아시아 각국의 ESPRIT(에스프리) 고객들이 초대되며, 다니엘 우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에스프리는 전국 매장에서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홍콩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HK Viewing Party에 참석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숙박권, 파티 입장권으로 구성된 VIP 여행권이 제공되며, 이 외에도 응모자들에게 ESPRIT 의류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