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을 신상품 런칭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트루릴리전’, ‘콜핑’, ‘버팔로’ 등 다양한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런칭했다. ‘트루릴리전’은 독특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로 헐리웃과 국내 스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방송에서 론스타 빌리, 골드 레인보우 빌리, 남성 화이트 빅티 등을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등산복 브랜드의 신상품도 선보였다. 지난 14일에는 ‘콜핑 등산복 7종’을 선보였으며 런칭 기념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등산 스카프를 증정했다. 또 ‘버팔로 등산복 7종’도 판매해 등산남방을 추가로 제공했다.
11번가, 모바일 쇼핑 기획전
11번가(대표 이준성)가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쇼핑 고객들이 웹보다 더 저렴하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펼친다. 또 매일 1개 상품을 특가로 진행하는 ‘모바일 1-Day 상품전’도 진행한다.
한편, 모바일쇼핑 업계 1위에 올라선 11번가는 지난 10일부터 ‘모바일 쇼핑도 역시 11번가’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TV광고를 온에어했다.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를 통해 하반기 본격적인 모바일 쇼핑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홈플러스, 착한 골프 풀세트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세계 5대 골프 브랜드 ‘윌슨’과 사전기획을 펼쳐 내달 5일까지 전국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 ‘스타일몰’에서 ‘윌슨 프로파일 남성용/여성용 풀세트’ 총 1200세트를 국내 최저가인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레저상품팀 변재호 바이어는 “지난번에 여성 고객들의 구입 문의가 많아 이번에 여성용 골프 클럽도 함께 마련했다”며 “특히 초급자들이 더 쉽게 공을 칠 수 있도록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닷컴, 뷰티풀 어텀 페스티벌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오는 30일까지 ‘뷰티풀 어텀 페스티벌(Beautiful Autumn Festival)’을 진행한다. 1년에 봄·가을 두 번 진행하는 이 행사는 국내외 노 세일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알뜰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롯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브랜드별 5~10% 할인쿠폰과 신용카드 할인이 더해지면 최대 20%의 혜택을 되돌려 받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행사에는 2011 F/W 트렌드인 동안 메이크업 팁과 추천 상품을 제안하며 뷰티북 ‘얼티메이트 뷰티 글램 북’도 이벤트 기간 내에 증정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