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대표 박종우)이 한국을 대표하는 SPA 브랜드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8Seconds)’의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에잇세컨즈’는 점차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글로벌 SPA에 맞서 제일모직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SPA 브랜드로 ‘패스트 패션이지만 패스트 패션이 아닌, 창의적인 SPA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공식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를 상징하는 8이란 숫자와 연관된 다양한 패션 컨텐츠를 선보이면서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에잇세컨즈 블로그의 컨텐츠는 기존 블로그들과 차별화했다”며 “오는 2월 하순 런칭에 앞서 ‘에잇세컨즈’ 디자이너와의 생생한 인터뷰, 일상의 다양한 상황과 관련된 8초 UCC 영상, 거리패션으로 유명한 패션 웹진 무신사닷컴과의 콜라보레이션 거리패션 프로젝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을 통해 ‘This is Not a Fast Fashion’이라는 모토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에잇세컨즈’ 블로그는 여타의 브랜드처럼 브랜드의 의상을 입은 수많은 연예인이 등장하지는 않는다. 대신 ‘에잇세컨즈’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에잇세컨즈’를 마냥 치켜세우지 않는 거리 위의 사람들이 등장한다”고 말했다.
일방적인 브랜드의 홍보나 마케팅이 아닌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하겠다는 ‘에잇세컨즈’의 이색적이고도 차별화된 의지를 담았다. 패스트패션이 대세인 현 시대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그 이상을 보여주겠다는 ‘에잇세컨즈’의 향후에 귀추가 모아진다.
에잇세컨즈 공식 블로그 : //www.8secondsblog.com
에잇세컨즈 공식 페이스북 : //facebook.com/8seconds.kr
고객 눈높이 맞춰 차별화된 모토 전달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