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광 세라제화 대표 伊출장
▲박세광 세라제화 대표<사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국제 구두박람회 MICAM 참관을 위해 15일 출국, 20일 귀국한다.
명유석 대표, 12일 中 출국
▲헴펠(대표 명유석·사진)의 명유석 대표가 중국의 Liuhua international에서 전개하는 광저우 홍면 쇼핑몰 2층 자체 편집 브랜드 ‘밀 스튜디오’ 오픈 차 12일 출국해 19일 귀국한다.
터누아, 권미나 부장 영입
▲라페스포츠(대표 김국두)의 ‘터누아’가 디자인실 총괄에 권미나 부장을 기용했다. 권 부장은 지난 3일부터 출근했다.
KS 의류 치수 개정(안) 설명회
▲KS 의류 치수 표시방법 개정을 위한 설명회가 오는 14일 기술표준원 소강당에서 개최된다. 의류 치수 표시 체계 개선을 위해 성인남녀 및 여성 정장, 캐주얼, 운동복, 내의, 유아복 관련 KS표준 개정(안)을 마련하고 소비자와 업계 의견을 수렴해 표준에 반영하게 된다. 관계전문가 주제 발표와 토론 형식으로 진행되며 종합토론에서는 좌장과 발표자, 일반 참가자의 자유토론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닌옴므’ 가로수길 단독매장
▲바이클럽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캐릭터 남성복 ‘보닌옴므’가 이달 21일 가로수길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강남구 신사동 스와로브스키 부티크 지하 1층에 264m²(구 80평)의 규모다. ‘보닌옴므’ 단독 매장으로 꾸며진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