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 핫핑크 여성스러운 페미닌룩 스타일링
아직 겨울 추위가 여전하지만 여심은 봄을 향해 가고 있다. 칙칙하고 톤 다운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변화를 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다. 과감한 컬러 포인트의 스타일은 세련되고 화사한 데이트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따뜻하면서 온화한 느낌을 주는 핑크는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여인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패턴 활용 모던 캐주얼룩 스타일링
발랄한 프린트룩은 무거운 겨울 아이템들 사이에 활력 그 자체가 될 수 있다. 복잡하게 믹스된 패턴과 화려한 프린트 아이템은 생기 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프린트 아이템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게 데이트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신혜정 이사는 “데이트 룩을 스타일링 할 때는 이성이나 연인과 함께 하는 만큼 평소 보다 더욱 신경 쓰이는게 사실”이라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하되 날씨와 장소를 고려한 스타일링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특별한 날 몇 가지 포인트 요소들을 의상에 활용한다면 과하지 않으면서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