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만든 프리미엄 글램핑 아웃도어 ‘비비 올리비아’가 MBC 라디오 여성시대와 함께 ‘약속’에 대한 신춘편지쇼 사연공모를 실시한다. 여성시대-신춘편지쇼는 매년 봄, 청취자들의 사연을 공모하는 특집 행사로 이번 ‘비비올리비아’와 함께하는 신춘편지쇼는 여성들에게 엄마나 주부가 아닌 나만을 위한 ‘약속’을 생각해보고 실행함으로써 삶의 활력을 찾고 지금의 ‘나’를 잊지 말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20일까지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www.olivialauren. co.kr)와 MBC라디오 여성시대 홈페이지 내 신춘편지쇼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지키지 못한 약속, 앞으로 지켜야 할 약속, 영원히 지키지 못하게 된 약속 등 살면서 만나고 맺었던 수많은 약속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최종 당선작은 5월 중 소개될 예정이며, 대상 1명(상금 500만원, 세정 상품권 50만원권)을 비롯해 총 11명의 당선자를 선정한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이번 MBC 라디오 ‘여성시대-신춘편지쇼’를 통해 ‘비비 올리비아’가 여성 소비자들과 가장 근접한 거리에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비비 올리비아’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소소한 일상에서 접근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