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1년, 오스트리아에서 런칭 한 ‘이사벨라지’는 유럽의 전통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두루 갖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다.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영감을 얻어 여유로운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테마로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해 컬렉션을 구성한다. 모든 상품은 이태리에서 생산되어 품질이 우수하고 디테일이 멋스럽다.
‘이사벨라지’는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하는 40대 여성을 주요 고객으로 한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줄 아는 감각적인 여성을 타겟으로 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사벨라지’ 컬렉션은 젊고 편안한 감성을 즐기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입맛에 잘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무겁고 진부한 디자인의 커리어 시장에 새바람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15SS 컬렉션에서는 더스크 블루, 에메랄드 그린, 피치 베이지 등의 메인 컬러와 기하학적으로 재해석된 플로럴 패턴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한다. 오버사이즈 코쿤 실루엣이 함께 제안되어 보다 볼륨감 있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