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의 ‘어스앤뎀’이 국제아동후원단체인 플랜코리아와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하기로 했다. ‘어스앤뎀’은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 송재림이 모델로 활동 중인 캐주얼 브랜드로 지난 20일 협약식 진행을 위해 플랜코리아를 방문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어스앤뎀’ 권성재 대표, 손승훈 차장, 방현정 실장 외 임직원, 플랜코리아 이상주 대표, 김병학 본부장 외 임직원, 그리고 송재림 홍보대사가 함께 자리했다.
협약식을 통해 ‘어스앤뎀’은 플랜코리아 개발도상국 아동 지원사업에 도네이션 상품 판매 수익금의 3%를 기부한다. 이 수익금은 송재림의 드림빌리지 캠페인에 쓰일 예정으로 캄보디아 우물 및 보건소 건립 지원활동에도 나선다.
‘어스앤뎀’과 플랜코리아의 첫 번째 콜라보 상품인 티셔츠는 현재 각종 오픈마켓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후 반팔 티셔츠와 스냅백 등 다양한 상품들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어스앤뎀’ 도네이션 상품 기획 및 디자인에 송재림 홍보대사가 직접 참여해 진정한 나눔과 실천을 몸소 실천했다”며 “우물건립 현장을 방문하는 등 평소 드림빌리지 캠페인에 강한 애착을 보여 온 송재림 홍보대사가 이번 콜라보 상품 출시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