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 캐주얼 트렌드 여름신제품 큰 인기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브로이어 블루’가 정장 셔츠 뿐만 아니라 캐주얼 트렌드를 접목시키며 셔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컨셉으로 한 프랑스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로이어 블루’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남성 피케 셔츠를 선보인다.
브로이어 블루는 아름다운 니스의 감성과 지중해의 컬러감, 그리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남성 피케 셔츠는 코튼 저지 소재를 활용한 가볍고 시원한 제품이다. 과하지 않은 톤의 옐로우, 그린, 네이비로 제안하는 솔리드 패턴과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피케 셔츠가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저지 소재의 특성상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깔끔한 슬림핏의 디자인으로 몸에 알맞게 감겨 착용감이 안정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는 비즈니스와 캐주얼 어느 상황에서나 활용도가 높다. 치노팬츠와 함께 가벼운 자켓을 걸치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맨이 된다. 진과 심플하게 입으면 활동적인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브로이어 블루는 남성 셔츠 뿐만 아니라 주중은 물론 주말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피케 셔츠, 그리고 일부 여성용 셔츠와 남성용 가죽 제품(가방, 지갑, 벨트)까지 다양한 내놓으며 셔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