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하면서도 모던한 남성 위한 향수

불가리 새 남성 향수 ‘불가리 맨 블랙 코롱’ 첫선

2017-08-08     편집부
프레스티지 쥬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차별화된 남성적 에너지와 세련미를 표현한 새 남성 향수 ‘맨 블랙 코롱’을 출시한다. ‘맨 블랙 코롱’은 지난 2014년 첫선을 보인 ‘맨 인 블랙’ 이후 2년여만에 선보이는 ‘불가리 맨 블랙 컬렉션’의 새 향수다. 이번 맨 블랙 코롱은 한층 모던하면서도 강인하고 센슈얼한 남성의 느낌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기존의 맨 인 블랙에 내재된 뜨거움에 새롭게 더해진 차가움의 대조를 강조한 프래그런스로, 보다 현대적이고 신선한 감각을 표현했다. 강렬하고 뜨거운 화산 용암과 얼음같이 차가운 물의 만남에서 느껴지는 대조적이면서도 웅장한 힘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그린의 프레쉬한 향기로 시작해 스파이시하고 앰버톤을 띄는 우드와 머스크가 더해지고 그 위로 튜베로즈의 향이 강조된다. 차갑고 강한 터치와 함께 상쾌한 노트가 어우러져 마치 잘 만들어진 수트를 입은 듯 불가리만의 프레쉬 오리엔탈 향을 구현해냈다.

맨 블랙 코롱 보틀도 서로 대조적인 검은 암석과 차가운 물을 형상화했다. 매트한 블랙과 화이트 골드의 조화를 통해 향으로 표현된 대조의 미학을 담아냈다. 보틀 상부에 새겨진 태양 모티브는 불가리 로고와 함께 그 아름다움이 더욱 강조돼 로마 주얼러 장인의 가장 상징적인 모티브를 떠올리게 한다. 오드뚜알렛 30ml, 60ml, 90ml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CMN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