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패션&뷰티 최고위과정 개설

패션·뷰티 융합, 신사업 개발 인사이트 제공

2017-08-09     편집부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은 패션과 뷰티를 융합한 ‘연세대학교 패션&뷰티 최고위과정(이하 패션&뷰티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패션&뷰티 과정은 최근 한국 산업의 든든한 기둥이 되고 있는 뷰티 산업과 패션 산업을 융합으로 상호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경영 방안을 배울 수 있는 심도 있는 교과목들로 구성돼 화제가 되고 있다.뿐만 아니라 연세대학교 교수진의 실속있는 강의와 함께 중국, 일본 등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포럼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패션&뷰티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연세대학교 최고위과정 운영본부는 “제1기 연세대학교 패션&뷰티 최고위과정‘은 한국 산업 발전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패션&뷰티 산업의 융합이 갖는 시너지 효과에 대해 다뤄질 것”이라면서 “패션과 뷰티의 융합을 통한 신사업 개발의 경영 인사이트 제공과 관련 업계의 풍부한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1기 연세대학교 패션&뷰티 최고위과정은 9월 21일(수) 입학식을 시작으로 2017년 6월 9일까지 1년 과정으로 진행하며 50명의 지원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 글로벌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CMN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