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홈패션, 창립 37주년 축하전 성료

프리미엄 예단, 친환경 고기능성 신제품 첫선

2017-08-19     김임순 기자
박홍근홈패션 (대표 이선희)이 창립기념 축하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제고에 나섰다. 최근 10일동안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창립 37주년을 맞아 대규모 창립 축하전을 진행했다. 인기상품인 예단침구 ‘예지후’ 구매 시 가격할인과 함께 고급 예단이불보로 예단 포장을, 숙면에 좋은 천연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인기 침구들도 할인 판매했다. 창립37주년 기념 ‘넥스트’와 ‘올데이’ 모달 제품은 특별 할인가격 37만원에 판매하며 특별 사은품도 증정하는 등 활력을 이끌었다.

박홍근홈패션 F/W 신제품은 집을 정서적인 휴식을 취하는 힐링의 장소로 인식하는 트렌드에 초점을 맞췄다. 부드러운 친환경 소재 침구로 온기가 머무는 공간으로 표현 했다. 텐셀, 모달 등 친환경 소재 침구와 알러지 케어 알러메딕 침구, 다양한 기능성 침구들이 돋보인다. 특히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천연소재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쉴케어’라는 건강 신소재를 이용한 기능성 패드도 선보였다.

박홍근홈패션 이선희 대표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사회에서 집은 단순히 머무는 곳이 아닌 정서적인 휴식을 취하는 곳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연’을 화두로 한 천연소재나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침실을 가장 편안한 휴식의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발전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창립행사를 통해 인사말을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