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카프리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 입점
온라인 채널 추가...O2O 시장 확대
2017-08-23 나지현 기자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여성복 ‘아나카프리’가 F/W를 맞이해 데코앤이 자사운영 사이트인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에 입점한다.아나카프리는 새 시즌을 맞아 ‘A NEW ATTITUDE’라는 슬로건과 함께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커리어우먼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모던 감성 페미닌 스타일로 상품력을 재정비했다. 새로운 아나카프리는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O2O 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아나카프리는 캐쉬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8월17일부터 28일까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시 아나카프리 리프레시 탑을 증정하며 5% 브랜드 할인과 함께 캐쉬스토어 단독 특별 할인 10%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아나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더불어 SNS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끌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또한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여성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오피스룩부터 하객룩 등을 메인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