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브랜드 ‘올라 카일리’ 대구百서 첫선

2017-09-13     이영희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지난 9월2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국내에 정식 런칭했다. 올라 카일리는 독특한 컬러매치를 선보이며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테리사 메이(Theresa May)신임 총리와 영국 왕실의 패션 아이콘인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Kate Middleton) 등 다양한 연령대의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믹스가 특징인 올라 카일리는 이번 FW에 1960년대 아일랜드의 자연, 영화, 여행을 배경으로 영국 뉴 웨이브(new wave)문화, 키친 싱크(kitchen sink) 드라마의 냉혹한 사회의 사실적 모습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英 브랜드 ‘올라 카일리’ 대구百서 첫선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지난 9월2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국내에 정식 런칭했다. 올라 카일리는 독특한 컬러매치를 선보이며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테리사 메이(Theresa May)신임 총리와 영국 왕실의 패션 아이콘인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Kate Middleton) 등 다양한 연령대의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믹스가 특징인 올라 카일리는 이번 FW에 1960년대 아일랜드의 자연, 영화, 여행을 배경으로 영국 뉴 웨이브(new wave)문화, 키친 싱크(kitchen sink) 드라마의 냉혹한 사회의 사실적 모습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