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메트로시티라운지’ 오픈

신세계 스타필드하남점·롯데월드몰에

2017-09-13     정정숙 기자
메트로시티가 기존 라운지 매장보다 업그레이드된 콜렉트 카페를 함께 런칭했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패션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한 공간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을 지난 9일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과 롯데월드몰에 그랜드 오픈했다. 이 매장에는 커피와 레스토랑을 겸한 F&B까지 선보인 미미미(mememi) 콜렉트 카페가 함께 들어섰다. 미미미 콜렉트 카페는 이탈리아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신선한 티, 케익 등 디저트 메뉴로 구성됐다. 가드닝이 접목된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음료와 케익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쉼터를 연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기성복과 가죽 제품을 포함해 유럽에서 공수한 천연원료로 기술 개발된 향수(프라그랑스) 라인, 바디 코스메틱, 세계 각지에서 제작된 키친 & 리빙 아이템 등을 볼 수 있다.

자전거, 스케이드보드 등의 스포츠 레저 상품들이 구성돼 있다. 앞으로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9월에 오픈한 매장에는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용품, 홈 프라그랑스 아이템, 스타일리시한 키친용품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메트로시티 라운지는 이탈리아 밀라노 호텔 라운지를 테마로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제품을 볼 수 있다. 메인 컬러인 골드와 크림 베이지와 피치톤 계열로 화사하고 따스한 느낌을 주었다. 매장 곳곳에 식물을 넣어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워너비 라이프 스타일을 구매하는 품격 높은 소비 활동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