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리’ 마동석, 에뛰드하우스 모델 발탁

첫 광고촬영서 크리스탈과 달달한 케미

2017-09-21     편집부
최근 인기 절정을 달리는 배우 마동석이 에뛰드하우스를 홍보한다. 에뛰드하우스는 거친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가져 ‘마블리’로 불리우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마동석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회사 측에 따르면 마동석은 지난 27일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특유의 러블리함과 활력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내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이번에 공개된 현장 사진은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광고 촬영 중에 포착된 것으로 사진 속 마동석은 핑크색 앞치마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사진에서 의외의 케미를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광고 영상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촬영 중 ‘마블리’만의 애교 3종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에서 상남자 모습을 선보이는 동시에 어딘지 귀엽고 정감 가는 매력 또한 가지고 있어 ‘마블리’, ‘마요미’ 등 사랑스러운 애칭으로 불리는 배우 마동석 씨와 긍정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에뛰드하우스의 특징이 잘 맞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귀여운 매력의 마동석씨와 상큼한 이미지의 크리스탈씨가 만드는 케미로 촬영 현장이 한층 더 활기찼다. 앞으로 마동석과 에뛰드하우스가 함께 만나 만들어낼 새로운 매력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했다. (CMN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