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패션성·안정성 ‘윈터팩’ 인기예감

휠라키즈, 토탈코디네이션 제안

2017-11-25     이영희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휠라키즈’가 추운날씨에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실용성과 패션성을 갖춘 패션아이템을 한데 모아 스쿨룩부터 스키룩까지 토탈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휠라키즈’는 프리미엄 덕다운 점퍼와 방한부츠 등으로 구성한 ‘윈터팩(WINTER PACK)’을 출시했다.남아를 위한 ‘지오다운 점퍼’와 여아용 ‘밀키웨이 롱 다운 점퍼’ 윈터부츠‘스노우 파이트’와 ‘스노우 패트롤’을 선보이며 본격 겨울철 스타일링을 추천하고 있다.

‘지오다운점퍼’는 덕다운충전재(솜털80:깃털20)를 사용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트리밍 후드를 적용한 프리미엄 롱 다운 스타일이다. 특히 등판에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일상복과 스키복으로 활용가능하도록 범용성을 뒀다.‘밀키웨이 롱 다운점퍼’는 허리밴드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에 퍼 트리밍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줬다. 엉덩이까지 덥는 긴 기장에 밑단에 뒤트임을 더해 활동성까지 더했다.

윈터부츠 ‘스노우 파이트’는 휠라키즈만의 노하우가 집결, 개발된 키즈용 방한 부츠로 방수기능이 뛰어나다. 신발 안쪽에 보아털을 접목했고 바닥에는 특별한 패턴설계로 미끄럼 방지까지 갖췄다. ‘스노우 패트롤’도 휠라키즈의 논슬립 기술을 적용하고 발등의 스트랩 구조로 잡아줘 겨울철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