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내년 신학기 키즈 책가방 출시

상상력 자극·실용적 기능 강화 이튼, 뉴튼, 로켓라인 구성

2017-12-09     정정숙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키즈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2017 봄여름 새 콜렉션을 내놨다. 내년 SS 시즌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이튼(Eaton), 뉴튼(Newton), 로켓(Rocket)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세 라인 모두 백팩과 보조가방이 함께 구성됐다.

이튼은 가볍고 실용적인 소재 원단을 사용해 성장기 아이들이 메기 좋게 초경량화했다. 남색과 노랑, 분홍과 하늘색 등 배색 조합으로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가방 앞면에 새겨진 로고와 비행기, 리본 모형 지퍼 액세서리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남색, 핑크색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뉴튼은 고정된 스퀘어 타입 백팩으로 가방 형태감이 유지된다. 등판 부분을 신체 굴곡에 맞게 디자인해 착용감이 높다. 가방 전면 하단에는 야간이나 비가 올 때 안전성 확보를 위한 빛 반사 기능이 있는 3M 프린트가 적용됐다.우주비행을 모티브로 한 ‘로켓’은 비행기를 연상시키는 백팩 형태와 실버와 블루 컬러 조합이 눈길을 끈다. 백팩 옆면 포켓이 비행기 날개처럼 디자인해 실용성은 물론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빛 반사 기능의 3M프린트를 가방 상단에 적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키즈 전문 가방 브랜드다. 올해 신학기 시즌부터 초등생을 위한 백팩 라인을 별도 개발해 전개하고 있다. 올해 성공적인 런칭을 하고 시장 안착을 일궈냄에 따라 내년 시즌에는 전년대비 라인을 확충하고 디자인 등을 다양화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