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틴탑의 ‘니엘, 창조’와 신학기룩 화보공개

2017-12-26     이영희 기자
‘휠라’가 틴탑(TEENTOP) 니엘과 창조의 생기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2017 신학기룩을 제안해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패션·뷰티 매거진 ‘스타일엑스’와 함께 진행한 니엘?창조의 ‘2017 Back To School (코트디럭스)’ 화보를 지난 23일 공개했다.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와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에서 니엘과 창조는 휠라의 인기 슈즈 ‘코트디럭스(COURT DELUXE)’와 신제품 백팩을 착장, 밝고 유쾌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며 스타일리시한 신학기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꿀성대 폭풍 가창력의 니엘, 최근 Mnet '힛 더 스테이지'와 JTBC '힙합의 민족2'에서 '만능돌'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창조는 이번 휠라 ‘2017 Back To School’ 화보에서도 다양한 표정 연기와 ‘열일’하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특히 화보 촬영 내내 프로 아이돌 다운 열정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의 코트 디럭스(COURT DELUXE)는 2016년 하반기 출시 이후 10, 20대 젊은 층으로부터 반응이 좋아 연일 매진 행열을 이어나가고 있는 휠라의 대표 인기 슈즈.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클래식한 레트로 디자인과 함께 화이트와 네이비 등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를 변주해 활용한 색상으로 특유의 심플함과 헤리티지 무드를 담아내 패피들의 핫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코트디럭스와 함께 매치한 신학기 백팩 또한 스퀘어형의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 강한 내구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2017년 신학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