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시장 점유율 제고 박차

오프라인이어 단독 온라인몰 오픈

2018-01-20     나지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새로운 형식의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오프라인에 이어 단독 온라인몰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영업 확대에 나선다. 지난해 10월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몰 1호점 오픈으로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인 전개를 알린 코벳블랑은 여행과 집이라는 컨셉을 토대로 내추럴하고 이국적이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경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의 일률적인 편집형태에서 벗어나 확실한 컨셉과 브랜드만의 감성을 녹여 개성 있는 상품을 제작,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희소성 높은 상품 등을 토대로 마니아층 형성에 주력한다. 1월23일 단독으로 오픈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모토가 된 썰스데이아일랜드의 내추럴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모티브로 코벳블랑의 “Travel Oh My Home”이라는 테마의 여행과 집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최근 높은 온라인 구매 추세를 반영해 다양하고 폭넓은 구매층을 커버하기 위한 전략이다.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각종 여행용품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몰에서는 오픈기념으로 SNS 공유이벤트 및 다양한 기획전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또한, 2월 말 이태원 경리단길에 코벳블랑 카페를 준비 중이다.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층에게 새로운 공간을 제안할 예정이다. 3월 롯데몰 에비뉴엘 매장도 추가된다. 기존 유통과는 다른 방식인 고객 맞춤형 매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