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밸런타인데이 선물 상품전

2018-02-10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0일~16일까지 지갑, 넥타이, 구두, 코트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우선 3관 1층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좋은 지갑, 넥타이, 구두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폴스미스 지갑과 카드 지갑은 각각 21만원과 20만원대에 선보인다. 구찌 넥타이는 1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페라가모 구두는 27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몽블랑 키링은 1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몽블랑 향수는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불가리 향수는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엘르이너웨어, 게스언더웨어, 보디가드 등 언더웨어 브랜드 커플 속옷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엘르이너웨어 커플 속옷은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게스언더웨어 커플 속옷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보디가드 남성 드로즈는 2만원부터 판매하고 여성 속옷 세트는 5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모도스퀘어, 바쏘옴므, 파크랜드 등 남성 브랜드에서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모도스퀘어 정장과 점퍼는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패딩 코트는 1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바쏘옴므 코트와 정장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파크랜드 점퍼와 코트도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 자켓, 맨투맨 티셔츠, 니트 등 캐주얼 브랜드 상품도 초특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