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 출시

2018-02-15     조동석 기자
스웨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두 번째 이모티콘(emoji)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첫 번째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은 도넛, 핫도그, 바나나, 마이크 등 일상 속 사물들을 이모티콘화 했는데 출시되자마자 대부분의 제품이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는 해골, 테디 베어 등 특유의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이미지화했다. 오버사이즈 맨투맨과 후드티셔츠 후면에 춤추는 분홍색 곰, 별과 하트 모양 눈을 가진 곰의 얼굴 등이 그래픽으로 프린팅 돼 보다 선명하게 표현됐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특유의 스타일과 나염 방식이 눈길을 끈다.

느슨하게 늘어져 툭 걸친 듯한 느낌을 주는 스웨트 셔츠에 훝치기 염색 기법으로 만든 얼룩덜룩한 무늬가 더해져 독특한 멋을 선사한다. 이는 자유분방하면서 우아한 2017년 아크네 스튜디오 리조트 컬렉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컬렉션은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100% 면 소재로 만들어졌다.

청바지, 오버사이즈 팬츠 등 어떤 옷과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후드 스웨트 셔츠 전면의 큼지막한 주머니와 별도의 휴대폰 주머니 디테일도 특징적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두 번째 이모티콘 컬렉션은 아크네 스튜디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매장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