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부산 아트몰링 입점 기념 행사 실시

2018-03-07     정정숙 기자
형지에스콰이아가 부산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일 부산 사하구에 개장한 패션그룹형지 대규모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에 형지에스콰이아 제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아트몰링 내 에스콰이아 매장에서는 17SS 신제품 할인 행사가 열린다. 에스콰이아 신제품은 20%, 영에이지 신제품은 4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월 제화 상품은 전품목 50% 할인된다. 백·액세서리 브랜드 장샤를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해 30% 할인 행사를 연다.

이와 함께 풍성한 SNS 이벤트가 마련된다. 각 브랜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을 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에스콰이아 고객에게는 지갑형 파우치를, 장샤를드 까스텔바작 고객에게는 남성벨트, 스카프, 울실크머플러 등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트몰링 내 CGV 영화 티켓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SNS를 통한 인증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된다. 에스콰이아와 장샤를드 까스텔바작 매장 방문 후 각 브랜드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게재할 경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스콰이아 매장 방문 인증 시 E 리턴 슈즈를, 장샤를드 까스텔바작 방문 인증시 고급 토트백을 각각 2명에게 증정한다.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장은 “형지에스콰이아가 부산 하단의 대규모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에 입점한 것은 서울, 수도권을 넘어 부산, 경남 지역 고객들과 부산을 찾은 해외 관광객 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