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2018-03-17     이영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전개하는 ‘잭니클라우스’가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 대회인 ‘잭니클라우스 인터내셔널 인비테이셔널(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 이하JNII)' 한국대표 선발전을 올해로 11회째 개최한다.

JNII는 전설의 골퍼 잭니클라우스가 직접 호스트로서 고객을 초청해 미국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대회이다. 사전에 한국을 포함 세계 20여개국에서 각 국 대표 선발전이 진행되는데 코오롱FnC의 잭니클라우스는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예선전을 오는 4월 24일 잭니클라우스CC에서 진행하는 것이다.

올해는 볼보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오토모티브와 함께 개최, 더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는데 1,2등은 JNII 미국 본선 진출 기회와 함께 홀인원 경품으로 코오롱 오토모티브의 볼보S90이 제공된다. 성적 시상뿐 아니라 이벤트 홀, 베스트 드레서, 행운상 등 이벤트 시상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잭니클라우스 소속 미디어 프로 골퍼 박시현의 원포인트 클리닉 또한 참관할 수 있다. JNII 한국대표 선발전의 참가신청은 4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17JNII한국 골프대회 초청권, 볼보 S90 2박3일 시승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