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伊 ‘체사레파치오티 4US’ 단독 런칭

2018-03-28     정정숙 기자
GS샵이 백화점 명품관에서 볼 수 있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체사레파치오티(CESARE PACIOTTI) 4US 라벨’을 단독 런칭한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체사레파치오티 4US의 쇼퍼백, 호버백, 백팩, 크로스백을 선보인다.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브랜드란 수식어를 얻은 체사레파치오티 4US 라인은 좀 더 캐주얼적인 요소가 더해졌다. 합성피혁, PVC와 소가죽을 세련되게 믹스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GS샵에서는 국내 백화점 판매가 대비 최대 75%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노바컬렉션은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중세시대 느낌이 그대로 남아있는 이탈리아 중부 도시 ‘치비타노바 마르케’ 상징탑 ‘파로끼아 크리스토 레’를 모티브로 정교한 패턴을 만들었다. 밤 하늘 별과 폭죽을 형상화한 패치는 트렌디하고 키치한 포인트를 준다.

GS샵은 명품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엘본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맞고 체사레파치오티 4US 노바컬렉션을 소개하게 됐다. 체사레파치오티는 1984년 이타릴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1990년대 미주 지역으로 진출해 카메론 디아즈, 앤 해서웨이, 린제이 로한 할리우드 패션 리더들을 사로잡으면서 유명세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