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GD와 함께하는 'my8seconds' 캠페인

2018-04-17     조동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에잇세컨즈 지드래곤(이하 GD) 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이 오는 21일 출시한다.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양국 모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패션 한류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써머 컬렉션은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베이스로, 시간과 장소 경계가 서로 다른 영역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을 비롯해,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 그리고 입고 싶은 옷들로 구성됐다.에잇세컨즈는 2017년 GD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내가 살고 있는 일상 속 에너지 넘치는 시간 8초의 감성을 SNS 메세지로 표현하는 #my8seconds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두며 ‘my8seconds’, 즉 ‘나의 현재’를 다른 사람과 자연스럽게 공유해 에너지 넘치는 지금을 살아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이번 써머 컬렉션은 4월 17일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되며, 4월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