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경량성·통기성 뛰어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2018-04-18     조동석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노스페이스가 오랜 기간 축적한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총망라한 트레일러닝 제품이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의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고, 소재 자체가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도 뛰어나다.

대표 제품인 ‘울트라 듀얼 레이스 1(ULTRA DUAL RACE Ⅰ)’은 무봉제(웰딩) 기법으로 제작한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 제품이다. 239g의 초경량감으로 가볍고 경쾌한 러닝환경을 제공해 거친 지형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그레이, 레드, 민트 총 4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13만5000원이다.‘웨잇리스 자켓(WEIGHTLESS JACKET)’은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 러닝 자켓으로, 통기성이 좋은 벤틸레이션(VENTILATION) 기능을 적용해 최적의 활동성을 준다. 가격은 16만8000원으로, 남성용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페일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런 반팔 티셔츠(TNF RUN S/S R/TEE)’는 어깨 그래픽 포인트가 들어간 캐주얼한 느낌의 기능성 티셔츠 제품으로, 신속하게 땀을 배출해주는 쿨맥스 소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운동시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블랙, 차콜, 블루, 화이트, 네이비, 레드, 라이트 그레이 7가지, 여성용은 네이비, 레드, 화이트 3가지, 아동용은 다크 그레이, 화이트, 네이비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성인용 4만5000원, 아동용 3만8000원이다.


‘인듀런스 베스트(ENDURANCE VEST)’는 가볍게 착용 가능한 조끼 형식의 가방으로 크고 작은 포켓이 조끼 양쪽에 구성돼 있어 필요 물품들을 손쉽게 챙길 수 있는 트레일러닝 필수 아이템이다. 통풍이 잘되는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땀이 차는 현상을 방지 해주고, 가방의 비틀거림이 적어 장시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블랙, 블루 2가지로 가격은 11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