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그룹, 5월27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그랜드 오픈…무료 숙박 이벤트 진행

2018-04-19     정정숙 기자
DFD라이프컬처그룹(DFD LIFE.CULTURE GROUP)이 운영하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5월 27일 그랜드 오픈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자연 속의 도심, 패밀리형 리조트’로 문화 힐링테인먼트를 표방한다. 경기도 가평군에 축구장 32개가 합쳐진 크기인 82만 6500㎡(25만평) 규모로 들어선다. 의(衣), 식(食), 주(住), 휴(休), 미(美), 락(樂)을 담았다. 호텔,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 등 테마별 숙박시설이 갖춰진다. 힐링할 수 있는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가 들어선다.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스포츠 체험 시설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힐링과 함께 다양한 식음 서비스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세를 얻은 나인블럭(9block)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아트스페이스, 타임머신, 스테이지 문화 공간을 두루 갖췄다.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공연과 문화 이벤트가 수시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무료 숙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을 기념해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콘서트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하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업로드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DFD그룹은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한다.

또 당첨자들(동반인원 포함)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숙박 당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시설(일부시설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가평군 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강일동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다채로운 컨텐츠를 미리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