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디피에로·아닉구딸, 향기 콜라보

2018-04-21     나지현 기자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여성복 ‘끌로디피에로’가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ANNIK GOUTAL)과 협업한다. 아닉구딸의 시그니쳐 향수 ‘쁘띠뜨 쉐리’ 와 끌로디피에로 감성을 담은 특별한 스프링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끌로디피에로 감성을 담아 재탄생된 아닉구딸의 ‘쁘띠뜨 쉐리’는 달콤 발랄하며 머스키한 향기를 선사하는 아닉구딸의 시그니쳐 향수이다. 이에 영감 받아 제작된 끌로디피에로 캡슐 컬렉션은 쁘띠뜨 쉐리에서 느낄 수 있는 달콤한 꽃향기를 담아 핑크와 블루가 어우러지는 플로럴 패치워크 라인을 주력 라인으로 선보인다.

이 라인에서는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와 쇼트 기장의 미니 원피스, 그리고 우아한 롱 원피스는 물론 플라워 패턴의 팬츠를 만나 볼 수 있다. 끌로디피에로의 DNA인 스트라이프 탑은 아닉구딸을 만나 쁘띠뜨 쉐리가 레터링 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끌로디피에로의 대표 아이템이자 어느 룩에나 쉽게 매치 가능한 스트라이프 탑은 쁘띠 사이즈의 핑크 리본 보우를 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기 어린 파리지엔느를 연상하게 한다. 특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아동의 교육을 돕는 자선 단체에 기부되며, 이를 위해 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상품인 스트라이프 탑 제품은 6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