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듀퐁 슈즈’ 하반기 국내 상륙…전 세계 최초 런칭

2018-04-28     정정숙 기자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듀퐁 슈즈’가 올 하반기 국내 상륙한다. 에스티듀퐁(S.T.Dupont) 슈즈는 지난 26일 라움아트센터에서 런칭 행사를 열고 4가지 라인 가죽신발과 필기구, 라이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아뜰리에(ATERIER), 라인디(LINE d), 데피(DEFI), 젯(JET) 네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인 꼬망드(COMMANDE)를 선보였다.

아뜰리에 라인은 브랜드 대표 테크닉인 파티나와 천연 옷칠 기법의 수공예적 터치감을 앞세운 클래식 슈즈다. 파티나 공법은 한 겹 한 겹 수공으로 염료를 덧입히는 과정을 통해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독창적인 멋이 특징이다. 라인디는 브랜드 오리지널 DNA에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조했다. 데피는 듀퐁 전용 라이트 웨이트(LIGHT WEIGHT) 몰드창을 적용해 착화감이 좋은 데일리 슈즈 컨셉이다. 제트라인은 럭셔리 스포티즘을 추구하고 시크하면서 영마인드 컨셉으로 차별화했다.

이외에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나만의 컬러를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비스포크 시스템인 꼬망드 라인은 매혹적인 컬러와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멋진 탭 댄스 퍼포먼스, 이탈리아 현지 슈즈 장인이 펼치는 시연회가 열렸다.

에스티듀퐁은 1872년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145년을 이어져 온 유명 브랜드다. 에스티듀퐁 슈즈는 좋은 구두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진 3040대를 위한 최상 오리지널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슈즈를 지향한다. 라이선스로 진행되는 듀퐁 슈즈는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첫 진출한다. 70%는 이탈리아,스페인 등 유럽 현지에서 제작되며 30%는 국내에서 생산된다. 유통은 백화점 위주로 전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