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배우 송지효 전속모델로 발탁

2018-05-08     나지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여배우 송지효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비디비치는 자연스럽고 상큼한 이미지부터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갖고 있는 송지효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특히 송지효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배우로서 중국 웨이보에 500만 명이 육박하는 팔로워가 있을 정도로 수많은 해외 팬을 보유하고 있어 비디비치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지효는 이달 18일 출시 예정인 비디비치의 ‘퍼펙트 브이 핏 쿠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송지효는 ‘퍼펙트 브이 핏 쿠션’ 화보와 광고 영상을 통해 특유의 V라인을 뽐내며 제품의 최대 강점인 탱탱한 탄력과 무결점 피부를 선보인다. 송지효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지효를 통해 비디비치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위상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디비치는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지효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를 선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