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개국 선거위원회 위원장을 비롯 유관인사 150여명이 참가한 ‘2017서울국제선거포럼’에서 ‘아름다운 선거와 함께 하는 이상봉 패션쇼& 문화공연’이 지난7일 오후 5시30분부터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가 주최한 이번행사에서 홍보대사인 이상봉 디자이너는 한국적 미를 모티브로 한 7가지 테마를 패션쇼 무대에서 펼쳐보였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한글과 환, 민화와 호랑이, 무궁화, 나비, 창살, 단청, 평창동계올림픽을 테마로 한국적인 미를 세계가 공감할 수 있도록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의상들을 무대에 올려 갈채를 받았다. 아름다운 선거문화조성을 위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포럼의 일환으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음악과 무용, 무대연출과 패션쇼진행, 영상 등이 어우러진 종합예술을 감상할 기회를 선사했다.뮤직퍼포먼스는 해금연주가 강은일과 바이올린 연주가 콘과 프렌즈가 전통과 클래식, 현대음악이 어우러지는 감동을 줬다. 더불어 안무가 이경은 씨와 댄서들이 아름다운 선거와 화합을 의미하는 역동적인 댄스공연으로 갈채를 받았다.연출 유희성감독, 강동우 아트디렉터, 패션쇼진행 더모델즈 정소미대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민, 음악 이성우 감독, 영상 김형철 작가, 패션사진 김철성 작가 등 각 분야별 실력있는 전문가들이 어우러진 종합예술무대였다.
9일 선거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아름다운 선거와 함께 하는 이상봉 패션쇼 & 문화공연’은 소통과 어울림, 화합으로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자는 메시지 전달에 큰 의미를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