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프로야구 시즌 맞아 ‘폴햄데이’ 진행

2018-05-18     조동석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폴햄'이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NC 다이노스와 손을 잡고 ‘폴햄데이(POLHAM DAY)’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를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야구와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야구장에서 폭 넓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작년 종합 2위를 기록한 NC 다이노스 팀 파워와 인지도를 통해 폴햄 또한 브랜딩 파워를 동반 상승 시킬 것으로 보인다.

폴햄과 NC 다이노스 협업은 오는 20일 ‘NC 다이노스 vs SK 와이번스’ 홈 경기 현장이벤트를 시작으로 2017 시즌 동안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진행된다. 20일에 진행하는 폴햄 데이에서는 경기 전 메인 게이트 앞에서 폴햄 티셔츠를 착용한 NC 다이노스 응원단과 공식 마스코트인 ’단디 & 쎄리’가 함께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야구팬들과 소통을 도모하고, 당일 시구자 현장 안내와 클리닝 타임 이벤트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또한 NC 다이노스 측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200여명 관중들이 폴햄 시그니쳐 티셔츠를 입고 함께 응원하며, 단디와 쎄리도 특별 제작 한 ‘폴햄 시그니쳐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출연한다. 그 외에도 전광판 광고 플레이와 당일 200여명의 현장 스태프들이 폴햄 티셔츠를 착용하는 등 NC 다이노스와 활동적인 홈 경기를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폴햄 x NC 다이노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기간 중 5월 28일 까지, 창원 · 마산 · 김해 · 진주 지역 폴햄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산야구장 50% 할인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