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펀-헬시 ‘로라로라’ 런칭

밀레니얼세대 겨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전개

2018-05-22     나지현 기자
여성복 나인을 전개 중인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신선한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를 새롭게 선보인다. 팍팍한 현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를 표방한다.

로라로라는 3H(HAPPY, HEALTHY, HUMOROUS)를 브랜드의 모토로 삼아 세상에 펀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펀한 라이프를 추구한다는데서 출발한다. 브랜드 키워드는 ‘재미주의 (GIRL FUNISM)’다. 브랜드 페르소나는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으로 자신만의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을 지원한다.

이번 섬머 상품은 로라로라만의 세계 ‘로라랜드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꿈과 판타지가 있는 로라랜드에는 티셔츠, 스커트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일리 라이프 라인인 ‘로라랜드(ROLA LAND),’와 래쉬가드, 원피스 수영복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윔 라이프 라인인 ‘로라 풀(ROLA POOL), 레깅스, 탱크탑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피트니스, 요가 라이프 라인 ’로라 짐(ROLA GYM) 3가지 로 구성했다.

또한 국내 최초 선보이는 레이디가가가 즐겨 쓰는 ‘홀스(h0les)’ 선글라스부터 디자이너 브랜드인 23.536.5 및 090factory 등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가방, 모자, 주얼리까지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로라랜드에 입장할 수 있는 ‘휘슬 키(WHISTLE KEY)’ 라는 스토리를 부여한 모티브가 곳곳에 포인트로 각 라인마다 재미있는 요소를 찾을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는 런칭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월 31일까지 로라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섬머 캠페인과 아이템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