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프로그램 선봬

2018-05-23     조동석 기자
아디다스코리아(에드워드 닉슨)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트레이닝 스쿼드’를 런칭했다. 전문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하게 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온라인을 선발된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8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올해 첫 선을 보인 트레이닝 스쿼드는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휴먼 퍼포먼스 단체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만든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트레이닝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해 들을 수 있다. 트레이닝 스쿼드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운동을 해야겠다 결심한 뒤 SNS 채널을 통해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영상 등을 따라 하다 보니 트레이닝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전문가들에게 정확한 자세 등 궁금했던 점을 배울 수 있어 좋고, 비슷한 운동 수준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트레이닝 스쿼드는 추후 4주간 매주 금/토/일에 거쳐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 용산 풋볼더베이스, 우먼스 청담 매장 등 서울 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이 모두 완료되는 6월 24일에는 300명 ‘트레이닝 스쿼드’만을 위한 파티와 축하공연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닝 스쿼드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