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NEW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2018-05-25     조동석 기자
K2(대표 정영훈)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상 구조대 컨셉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줄 뿐아니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수상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물놀이 시 체온 유지를 위해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집업 스타일에서 반팔, 크롭탑,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우수한 속건기능으로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없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우수한 밀착감으로 몸에 피트 될 뿐 아니라 어깨와 허리 절개라인이 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라임,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모두 5만 9000원.레스큐 집업 래쉬가드는 기존 래쉬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코발트 색상으로 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 5만 9000원, 7만 9000원.

이 밖에도 입고 벗기 편한 레스큐 래쉬가드 자켓, 수상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반팔형 레스큐 숏 래쉬가드, 역동성과 활동성을 살린 레스큐 크롭탑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